News

혜박, 임신 3개월째! 올 11월에 출산 예정
2018년 4월 5일
모델 박경진! 라피스 센시블레와 컬래버레이션 제품 발매
2018년 4월 7일

주우재 예능 야망꾼으로 변신! ’라스’에서 달라진 모습+소감 전달

< 사진 제공: 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

 

주우재가 ‘라디오스타’에서 예능 야망꾼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다.

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조금 모자라지만 착한 친구들’ 특집으로 주우재, 돈스파이크, 슬리피, 로꼬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주우재는 2년 전 ‘라디오스타’에 출연 당시 다른 게스트들의 토크 시간에 불성실한 태도를 보였다는 일부 의견에 해명을 내놓으며 태도 논란의 오해를 풀었다. 특히 2년 전과는 달라진 솔직하고 허심탄회한 토크는 물론 예능감을 마음껏 발산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개인기 시간이 오자 주우재는 자신이 ‘모델계의 김학도’라며 작정한 듯한 다양한 모창을 보여줬다. 이승환, 김동률, 이현우, 김장훈 등 다양한 개인기 퍼레이드로 “정말 많이 준비했다”는 MC들의 호평은 물론, 김장훈의 성대모사에 회심의 발차기까지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완벽히 사로잡았다.

주우재는 “오랜만에 하는 라디오스타 출연이라 긴장을 많이 했지만 MC분들과 출연자 분들의 배려로 편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재미있게 녹화를 진행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 저의 색다른 모습 많이 보여드릴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라디오 스타 소감을 전했다.

한편, 주우재는 YG 케이플러스 소속으로 ‘살짝 미쳐도 좋아’, ‘복면가왕’, ‘이론상 완벽한 남자’, ‘갑자기 히어로즈’ 등 다양한 예능 활동을 펼치며, 현재 JTBC2 ‘연애직캠’, KBS joy ‘연애의 참견’ 등에서 MC로 활약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wo × three =